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 다음 글 중 절(節)은?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5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2.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grew up to be a great doctor.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3.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invited five friends to the party, But only Jane and Tom came. ( ) didn't come.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4. 짝지어진 두 문장의 의미가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Jane sings well.
= Jane is a ( ) ( ) .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중등
|
5. 다음 두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써서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Once there was a king in China.
All the people loved him.
|
|
4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시제
고등
|
6.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seems (to live/to have lived) there for yea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7.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8. 다음 의미가 성립하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have to be at home (by / until) 9 o'clock.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9.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한 단어를 넣으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0. 주어진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I ( ) him at the station yesterday.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
11.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We were very hungry after two hour's walk.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레벨테스트 >
중학
중등
|
12. 다음 두 문장의 의미가 다른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ich
중등
|
13.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e book is interesting. + I bought it yesterday.
⇒ ( )
|
|
4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1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분사를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smiled and shook hands with me.
→ ( ) , she shook hands with me.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1형식 문장
중등
|
15.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There are four lions in the zoo.
|
|
6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6. 다음 글의 요지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The ability to sympathize with others reflects the multiple nature of the human being, his potentialities for many more selves and kinds of experience than any one being could express. This may be one of the things that enable us to seek through literature an enlargement of our experience. Although we may see some characters as outside ourselves-that is, we may not identify with them completely-we are nevertheless able to enter into their behavior and their emotions. Thus, the youth may identify with the aged, one gender with the other, and a reader of a particular limited social background with members of a different class or a different perio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7.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 시제로 바꿔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8.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country at one time (must have been/should have been) prosperous, for it enjoyed a high level of civilizatio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9. 다음 대화의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 ) ( ) my mother.
B : I'm glad to meet you. I'm Mike.
C : Glad to meet you, too.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20.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1. 다음 빈 곳에 알맞은 말을 써넣으시오.
(관계부사를 이용)Is that the factory ( ) they are working?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22.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생략할 수 없는 것은?
① He's an actor whom a lot of people like.
② He likes the other people who work in his office.
③ I like the cheesecake which mom made for me.
④ She spoke to the man who was standing next to her.
⑤ I bought a watch which was made in Switzerlan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Please tell me the time where she will start.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4.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Don't worry about him. He left her (safe/safely) from her conspirac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5.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Have you ever seen a lion?
B : Yes, I ( ) .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2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The traffic signal is red. We ( ) to wait here.
B:Yeah. We must be careful on the street.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Wh- 의문문
중등
|
27.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When is your birthday?
B: ( )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28. 다음 글의 밑줄 친 우리말과 같도록 올바르게 영작한 것은?
How much time is enough? The amount of time you spend each week depends on you. However. 네가 공부를 위해 정한 시간이 얼마든 간에, be sure to stick to it. If you have planned to study science on Tuesday between 7:00 and 8:30 p.m., stick to it. Don't watch TV or visit a friend instea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9.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으시오.
Please teach a song of us.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의미가 나머지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