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 주어진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I ( ) him at the station yesterday.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고등
|
2.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eny your (to offer/offering) to help.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3.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know if Julia (will like/likes) the ieda.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고등
|
4.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Michael is so (sensitive/sensible/sensory) man that many people are given his advic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 개요
중등
|
5.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is is the house which he lives.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Wh- 의문문
중등
|
6.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 ( ) .
B: He's a milkma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7.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om says that he likes to play soccer and I like it, too.
= ( ) Tom and I like to play soccer.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8. 괄호 안에서 문맥상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He is lazy. He (could, might, should) work har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9.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have the same trouble ( ) you ha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부정 구문
중등
|
10.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y didn't send both of their sons.
→ They sent (one, neither) of their son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11.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Sujin:You're Aram, aren't you?
Uram: ( ) Aram is my sister.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12. 다음 문장은 몇 형식 입니까?
|
|
2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3. 다음 빈 곳에 알맞은 말을 써넣으시오.
Do you know the reason ( ) we like him?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원형부정사
중등
|
14.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id you make the children cleaning their room?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5. 윗글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6.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Although many people have interesting holidays, I hope (you/yours) will be more interesting.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17. 다음의 단어를 어법에 맞게 배열하시오.
I know (he / born / was / where).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1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5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1형식 문장
중등
|
19.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Last year I went to the sea with my friends.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의 일치
중등
|
20.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는 나에게 언제 출발할 것인지 물었다.
He asked me ( ) ( ) ( ) going to leave.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1. ( )안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Paradise Lost" is a long (poetry, poem) written by Milton.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집합명사
중등
|
22. ( )안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Asia is the home of many (people, peoples).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23. 다음 글에서 I는 무엇인가?
You can play games with me. You can have me solve a difficult math problem. And I can do many other things, too.
What am I?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4. ⓓ가 지시하는 것을 찾아 쓰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역할
중등
|
25. 다음 두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Do you know the reason?
She didn't come for the reason.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위치/방향의 전치사
중등
|
26. 각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here is a big bridge ( ) the river.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고등
|
27.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①This agreed, ②Being agreed with this), we started to discuss the details of the plan.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8. 다음 ( ) 속의 단어를 뜻이 통하게 바르게 배열하시오.
He made ( a / doll / pretty / her / for ).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Every / Each / All / Both
중등
|
29. 다음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기타 전치사
중등
|
30.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린다는 그녀의 학교를 자랑스러워 한다.
=Linda is proud ( ) her schoo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