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 다음 대화의 밑줄 친 부분이 의미하는 것은?
A:What are you going to do tomorrow?
B:Nothing special.
A:Why don't we go swimming?
B:I couldn't agree more. Let's go.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고등
|
2.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Happy and (①having contented, ②contented), he looked around him in his new home.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
3.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Be kind to the poor.
= You ( ) kind to the poo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4. 다음 의문문에 대한 대답을 완성하시오.
Does Sarah like rainy days?
No, ( )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5.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써넣으시오.
( ) principal of our school is very tall.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6. 다음 ( ) 안의 단어 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lost the watch which he ( has given / had given ) me.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7. 다음 문장에서 목적어는 몇개인가?
He told us an interesting story yesterday.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장의 구성요소
중등
|
8. 다음 글 중 절(節)을 찾아 무슨절인지 말하시오.
That is what I want to have.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장의 구성요소
고등
|
9.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One of the strategies (is used/used) to the research is skimm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의 종류와 특징
중등
|
10. 다음 밑줄 친 부분을 ( ) 안의 말과 바꾸어 쓸 수 없는 것은?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11. 다음 문장을 끝에 있는 지시대로 바꾸어 쓰시오.
This book is really interesting. (감탄문으로)
|
|
7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12.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Water of this well is good to drink.
|
|
6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3.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Alternative history' stories are the "what ifs" of history, describing events that ① could have happened but did not. A typical example is the question, "② What if Napoleon won at Waterloo?" Most alternatives are related to human history, but there are some examples of alternative natural history, making changes in geology or ecology. But if you are not interested in reading a book, you ③ can be confused with fantasy. The distinction between alternative histories and fantasy is whether the reasonable explanation of "what ④ might have been" existed. Of course if you are interested in Alternative history, reading alternative history can make you feel as if you ⑤ had been in the historical even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레벨테스트 >
중학
중등
|
14. 다음 ( )안의 단어 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 Both the / The both ) sisters are very pretty.
|
|
4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5.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A : Does Jane mind you playing the piano?
B :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6.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 was important that money (①was, ②be) collected for the caus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7. 다음 우리말에 유의하여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쳐 쓰시오.
그 가게는 토요일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
The store doesn’t open in Saturda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18. ( )안의 동사를 알맞게 바꾸시오.
She looked as if she (interest) in the music.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19.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은?
A: Do you know ① where the Queen ② lives?
B: Yes.
A: Can you tell me where ③ is it?
B: Sure. ④ Turn right at the first corner over there. It'll be ⑤ on your lef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20. 괄호 안에 단어를 넣어 단문을 복문으로 바꾸시오.
He is too young to go alone. (단문)
He is so young ( ) ( ) ( ) ( ) go alone. (복문)
|
|
13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목적/결과/양태의 접속사
중등
|
21.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22.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go and help your mother?
|
|
10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분류없음> 부사의 종류
중등
|
23. [주관식]주어진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사무실로 가려면 어떻게 갑니까?
( ) ( ) I get to the library?
|
|
4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2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속을 한 단어로 채워 넣으시오.
He likes to help others.
= He likes to help ( ) ( ) ?
|
|
1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5.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자연스러운 것을 고르시오.
A : I think Tom will win the race.
B : ( )
A : Because he won the first prize last ye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26. 빈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어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게 문장 전체를 새로 작성하시오.
If I ( ) ( ) ( ) there yesterday, I ( ) ( ) have seen him.
(만약 내가 어제 거기 가지 않았더라면 그를 보지 못했을 것이다.)
주절의 답과 종속절의 답은 콤마(,)로 분리해서 기입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2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must supply food and clothes ( ) the poor.
|
|
1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고등
|
28.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그녀는 매일 아침 8시에 출근한다고 말했다. (go to work)
She said that ( ) ( ) ( ) ( ) at eight every Morning.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9.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고등
|
30. 첫 번째 종이는 나무껍질과 비단으로 만들어 졌다.
(first paper, the, from, made, was, tree bark, silk and)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