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역할이 같은 것은?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He sends a letter for you.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3. 다음 글의 빈칸 (A), (B)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4. 다음 대화의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A : Can you teach me how to sing it?
B : ( ) ( ) . But I will try.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5. 다음 글을 밑줄친 부분에 유의하여 해석하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지 않은 것은?
A:Let's go shopping this Saturday.
B: ( )
A:How about one o'clock?
B:Oka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7. 다음 빈칸에 must, 또는 must not 중 알맞을 말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용법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① Jina likes writing e-mails.
② I remember meeting him.
③ He is sleeping in class.
④ Sumi gave up doing her homework.
⑤ Are you good at swimming in the sea?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9.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
중등
|
10. 다음 보기와 의미가 같은 것을 고르시오.
보기 : As I don't have much money, I can't buy a new compute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2.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I always feel tired ( ) the evening.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13.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4. 다음 글의 주장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Nowadays, we can enjoy athletic competition of every kind without leaving our homes. It is the fun that comes from cheering on our team and celebrating its skills while complaining about the opposing team's good luck. But some individuals sit and watch a football game or tennis match without cheering for anyone or any team. They are not willing to risk the possible disappointment of picking the loser, so they give up the possible joy of picking the winner. They live in the world of neutrality. Don't be one of them. Sure, your team might lose. But then again, your team might win. Either way, your spectator experience will have been a fun one, and you will have avoided being merely a passive observer.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15. 괄호안의 동사를 알맞게 바꾸시오.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You will find the tall building ( ) you turn to the left.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17. 다음 문장에서 보어는 무엇인가요?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고등
|
18.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수업이 끝나자 아이들은 강당 밖으로 뛰어나갔다. (the lesson, over)
→ ( ) ( ) ( ) ( ) , the children ran out of the hall.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19. 다음 글의 밑줄 친 우리말과 같도록 올바르게 영작한 것은?
How much time is enough? The amount of time you spend each week depends on you. However. 네가 공부를 위해 정한 시간이 얼마든 간에, be sure to stick to it. If you have planned to study science on Tuesday between 7:00 and 8:30 p.m., stick to it. Don't watch TV or visit a friend instea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20.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는 눈을 반짝거리며 나의 말을 들었다. (shine)
→ He listened to me with his eyes ( ) .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21. 다음 빈칸에 알맞은 관계대명사를 쓰시오.
He is the only boy ( ) can speak German in my class.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22.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It was ( ) that 2-year-old boy can read wel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인칭대명사
중등
|
23. 다음 (a)와 (b)의 뜻이 같도록 빈 칸에 알맞은 말은?
(a) They are my father and mother.
(b) They are my ( ) .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4.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on't write a letter in a red ink.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Be/Have/Do
중등
|
25.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성격이 같은 것은?
He does enjoy playing the piano.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2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보기> excited exciting surprised surprising terrified terrifyingA: I saw a very ① ( ) movie yesterday. It was fantastic!
B: What was it?
A: It was 'The Jurassic Park'. Did you see it?
B: Yes, but I didn't enjoy it very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27.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ears of a rabbit are longer than (that/those) of a ca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28. 다음 중 어법이 잘못된 것끼리 짝지은 것은?
Since prehistoric times people (A) have distinguished the five planets visible to the unaided eye from other heavenly bodies. Today, we call these planets Mercury, Venus, Mars, Jupiter and Saturn. They appear bright and they are often the brightest objects in the sky. In fact, the planets are sometimes (B) referred to "morning stars" or "evening stars" because they shine (C) bright in the dawn. So, how can you find a planet? Begin by simply going outside at sunset and looking for the brightest objects. It the Moon (D) is visible, draw a line eastward across the sky from (E) where the Sun went down. The planets that are visible will be near this arc.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ich
중등
|
29.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e book is interesting. + I bought it yesterday.
⇒ ( )
|
|
4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동사의 형태를 바르게 고치시오.
I decided tell the truth to her.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