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기타 >
독해
고등
|
1.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점]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2.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of the earth is water.
|
|
6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역할
중등
|
3.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① This is the church where Mina goes.
② John visited the town where he was born.
③ They didn't know where their parents were.
④ She went to Paris where she received some training.
⑤ She led them to her place where she gave them food.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4.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She entertained us with a lot of (①amused, ②amusing) stori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발음
중등
|
5. 밑줄 친 부분의 발음이 나머지 세 개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① Saturday ② black ③ lake ④ catch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바르게 고쳐 쓰시오.
He sends a letter for you.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7.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어법상 어색한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의 종류와 특징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부분을 ( ) 안의 말과 바꾸어 쓸 수 없는 것은?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9.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y have no houses (① to live in, ② to li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10.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써넣으시오.
I think that he is ( ) honest boy.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11.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이 대화하고 있는 장소로 가장 적절한 곳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12.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couldn't do it without anyone's help.= She couldn't do it for ( ) .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3.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로 바꿔 쓰시오.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4.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알맞게 배열하시오.
김 선생님이 한 수업은 지루했다. (by, the, Mr. Kim, class, taught)
( ) ( ) ( ) ( ) ( ) was boring.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의문문의 화법 전환
중등
|
15.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Mother asked me, "Has the movie started yet?"
→ Mother asked me ( ) ( ) ( ) ( ) ( )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6.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a pity we didn't visit Tom when we had the chance, I (①would like to see, ②would like to have seen) him before he left the countr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17.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
|
4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18.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m sorry I didn't meet him.
=I wish I ( )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9.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oday Britain ① might be a very different place if the Gunpowder Plot had gone according to plan. ② But for a month's delay in the opening of parliament, an unprecedented *atrocity ③ might occur. As history actually turned out, there are two very good reasons why the Gunpowder Plot could not but to fail. The main reason was that the plotters were caught in the dilemma of most early modern conspicators:In order to make a rebellion work, it had to involve a lot of people, but the more people who knew about the plot, the more it was likely to leak. In other words, they ④ should not have involved many people in order to keep their scheme in secret. But if they ⑤ hadn't involved many people, could they have succeeded in realizing their plan? There was another reason why the Gunpowder Plot couldn't help failing.
*atrocity:잔인함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20.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간접의문문으로 만드시오.
A: Where does she live?
B: Do you think?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1. 다음의 밑줄 친 부분을 부사절로 고치시오.
<u>Hearing the news</u>, he became very happy.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2.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Greenwich Village is a place (①where, ②which) especially attracts the you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수의 일치
중등
|
23. 다음 밑줄 친 곳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as well as we ( ) a walk every morning.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24. 다음 두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써서 한 문장으로 바르게 연결한것은?
This is the key. I have been looking for it.
⇒ ( )
|
|
5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25.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f you try ( ) more, I'm sure you'll do much bette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26.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7.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 was important that money (①was, ②be) collected for the caus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8. 다음 ( ) 속에 적당한 의문대명사를 써넣으시오.
( ) is the largest city in the world?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기타 조동사
중등
|
29. 괄호 속의 단어 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e's late. We'd better (cancel, to cancel, canceled) your lunch reservation.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