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기타 >
어법
고등
|
1.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wish she (①had come, ②would come) last nigh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 개요
중등
|
2.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괄호 안의 단어를 이용해서 문장을 완성하시오.
그의 소망은 과학 선생님이 되는 것이다. (become)
His hope is ( ) ( ) a science teacher.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3.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couldn't do it without anyone's help.= She couldn't do it for ( ) .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4. 다음 Steve의 몇 가지 고민을 읽고 빈칸에 if나 unless를 넣어 조언을 완성하시오.
I'm a middle school student with some problems. I don't have any friends. I'm always playing computer games. My schoolwork is very poor. I eat so little that I'm not strong.
( ) you play computer games so much, it'll be bad for your ey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5. 다음 글에 나타나 있는 Mr. Kim의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Yesterday was Ch'us&
466;k, but Mr. Kim didn't have any place to visit, because he is from North Korea. So he went to Imjin-gak. There he bowed toward the north. What he wishes most is to see his family again.
* bow : 절하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6.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She (①fell, ②shed) plentiful tears when her beloved dog was killed in an acciden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7.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5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9. 다음 밑줄 친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고쳐 쓰시오.
The novels write by her are worth reading.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0.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Our teacher mentioned the exam shortly.
= Our teacher ( ) ( ) the exam shortly.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원인/이유의 접속사
고등
|
11.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ll recover soon since he is very strong.
→ He'll recover soon ( ) ( ) he is very strong.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Be/Have/Do
중등
|
12.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성격이 같은 것은?
He does enjoy playing the piano.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3. 우리말에 맞도록 빈칸에 알맞은 관계사를 넣으시오.
그녀는 매력적인 데다가 더욱 좋은 것은 매우 영리하다.
→ She is attractive, and ( ) is better still, very cleve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14.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At the time of the announcement (late July 2005), the new planet can be seen high in the morning sky ① a few hours before the sun comes up in the constellation Cetus. ② It can be seen using very high-end amateur equipment, but you need to know where to look. The best way to find precise coordinates (of this planet, or ③ any other body in the solar system) is with JPL's horizons system. Click on 'select target' and then enter '2003 UB313' under small bodies. The orbit of the new planet is even more eccentric than ④ Pluto. Pluto moves from 30 to 50 times the sun-earth distance over ⑤ its 250 year orbit, while the new planet moves from 38 to 97 times the sun-earth distance over ⑥ its 560 year orbi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5.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A:You didn't make that tree house very well. The window's too small.
B:Yes, it is small but it isn't too small. It's enough big to see anything in the garden.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 속을 채우시오.
You should be kind to old people.
= You should be kind to ( ) old.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17.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A dog is an useful animal.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Every / Each / All / Both
중등
|
18. 다음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중등
|
19. 다음 두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써서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Look at the house. Its roof is red.
⇒ ( )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1형식 문장
중등
|
20.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There are four lions in the zoo.
|
|
2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21.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는 눈을 반짝거리며 나의 말을 들었다. (shine)
→ He listened to me with his eyes ( ) .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2.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She is kind enough to show me the way.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2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4.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추상명사
중등
|
2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There ( ) news in today's pape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on't write a letter in a red ink.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7. 밑줄 친 He[he]가 가리키는 대상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Flying over rural Kansas in an airplane one fall evening was a delightful experience for passenger Walt Morris. ①He watched the twinkling farmhouse lights below. Suddenly, the peace of the evening was broken when the plane's landing lights started flashing on and off. 'What's happening?' ②he wondered as he gripped the armrests. As the pilot was about to make an announcement, ③he thought, 'This is it. He's going to tell us we've got a major problem.' Instead, ④he told the passengers, 'In case you're worried about the flashing lights outside the plane, I'm sending a signal to my kids.' ⑤He was relieved to hear the continued announcement: 'They're at home over on that hill to the left, and they just sent me a Morse code message saying, 'Good night, Dad.'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8. 다음 빈 곳에 알맞은 말을 써넣으시오.
Do you know the reason ( ) we like him?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구
중등
|
29.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와 역할을 말하시오.
My hope is to go to Europe.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 개요
중등
|
30. 다음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