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I always feel tired ( ) the evening.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2. 다음 빈칸에 must, 또는 must not 중 알맞을 말을 고르시오.
Drivers ( ) obey safety rul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3. 다음 영문을 바르게 해석한것은?
I have a good present to give her.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4. 다음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수 없는 말은?
( ) the seasons change, you should take care not to catch a cold.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5. 다음 중 어법상 어색한 것은?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으세요.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7.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Some people say that money is the most important thing in life. ( ) will say that having enough leisure time is very important.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8.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쓰임이 같은 것을 고르시오.
I need somebody to clean up my room.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태
중등
|
9. 다음 문장의 틀린 부분을 고치시오.
1. I am happy to invite to your party.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시제
고등
|
10.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seems (to live/to have lived) there for yea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11.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The teacher had difficulty tell the twins apar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12.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The hurricane that hit New England on Sept. 21, 1938 was the region's worst so far this century. The storm killed at least 600 people and did at least $306 million in damage in 1938 dollars, (A) which/that would equal about $3.5 billion in today's dollars. Afterward, people talked about the "tidal wave" that swept away hundreds of beachfront homes. Oceanographers try to stay away from the term "tidal wave" because large waves have nothing to do with tides. Oceanographers and geologists use the Japanese word "tsunami" for (B) what we call/what we call it "tidal waves." These waves are caused by undersea earthquakes or landslides. What happened in the 1938 New England hurricane was storm surge. But, in this case, "tidal wave" in the general sense of something out of a horror movie seems (C) proper/properl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13. 다음 ( ) 속에 적당한 의문대명사를 써넣으시오.
( ) do you go to school with? I go to school with Tom, my friend.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1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of the earth is water.
|
|
6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ears of a rabbit are longer than (that/those) of a ca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6.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She told me a move story about her childhoo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7. 다음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8.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19. 다음 중 옳은 문장을 고르시오.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20.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은?
Some people like brown sugar, ( ) prefer white sug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기타 수동태
중등
|
21.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나는 무릎을 다쳤다.
→ I ( ) hurt in the knee.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2. 밑줄 친 (a)~(e) 중에서 가리키는 대상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 개요
중등
|
23.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 속을 채우시오.
You should be kind to old people.
= You should be kind to ( ) old.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2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left my room without a word.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2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Minsu is disappointed ( ) Jane.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6.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She is kind enough to show me the way.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27.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Some animals have a backbone, while ( ) don't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28.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29. 다음 글을 밑줄친 부분에 유의하여 해석하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I knew his address.
→ ( ) that I knew.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