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I would like to play tennis this afternoon.
|
|
4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일반 의문문
중등
|
2. 다음 의문문에 대한 답을 완성하시오.
Isn't she your sister?
→ Yes, ( ) ( ) .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3. 다음 글의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In general, one's memories of any period necessarily weaken ①as one moves away from it. One is constantly learning new facts, and old ones have to drop out to ②make way for them. At twenty, I could have written the history of my school days with an accuracy which would be quite impossible now. But it can also happen that one's memories grow ③much sharper even after a long passage of time. This is ④because one is looking at the past with fresh eyes and can isolate and, as it were, notice facts which previously existed undifferentiated among a mass of others. There are things ⑤what in a sense I remembered, but which did not strike me as strange or interesting until quite recentl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4. 로마 시내버스 관광에 관한 다음 내용을 듣고, 일치하지 않는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5.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 How old is your sister?
B: She is 14 years old.
A: ( ) . I am 14 years old, too.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시제
중등
|
6.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is proud of being rich.
= He is proud that he _____ rich.
|
|
2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중등
|
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welve years ( ) since he died.
|
|
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f you don't mind, ( ) alone.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performance (must be/must have been) canceled, for there was no one outside the theater.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독립 부정사
중등
|
10.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솔직히 말해서, 김선생님의 영어 수업은 지루하다.
= ( ) , Mr. Kim's English class is bor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의문문의 화법 전환
중등
|
11.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Mother asked me, "Has the movie started yet?"
→ Mother asked me ( ) ( ) ( ) ( ) ( )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2. 밑줄 친 단어의 의미로 알맞은 것은?
We had company yesterday even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3.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4. 다음 중 가장 어색한 대화는?
①A : You look angry. What's wrong?
B : Someone read my diary. Was it you?
②A : What's your favorite subject?
B : English and math.
③A : What color do you want?
B : Green one with a lock.
④A : Which one do you want to buy?
B : I think it's a very nice diary.
⑤A : Do you keep a diary in English?
B : No, I don't. It's difficult for m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시간의 접속사
중등
|
15.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1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How old is your sister?
B:She is 14 years old.
A: ( ) I am 14 years old, too.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8. 다음 밑줄친 종속절의 성격을 말하시오.
I must ask him if he is busy.
|
|
16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문장의 구성요소
중등
|
19. 다음 글 중 포함된 절(節)의 종류를 말하세요.
Please wait here till he comes back.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2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too early to say if the plan (will succeed/succeed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1.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주어진 동사를 적절히 변형시켜 써 넣으시오.
My hobby is (play) tennis.
(내 취미는 테니스를 치는 것이다.)
|
|
6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2. 다음 중 어법상 올바른 것을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3. 밑줄 친 This[this]가 가리키는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1점]
A world without this is almost unimaginable. This plays an essential role in various scientific fields and in industry. It is used throughout the home, at work, and often in play. One of the greatest benefits of this is that it lets in light and provides protection from the weather at the same time. This allows daylight in but keeps out cold or stormy weather. Electric bulbs transmit light but keep out the oxygen that would cause their hot filaments to burn up. Television picture tubes enable viewers to see the image that is formed inside the tube. Bottles can reveal their contents without being opened.
*filament: 필라멘트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분사를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s she got poor grades, she was disappointed.
→ ( ) ( ) ( ) , she was disappointe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5.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분사를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smiled and shook hands with me.
→ ( ) , she shook hands with me.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6. 다음 글의 빈칸 (A), (B)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27.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의 관계를 가장 잘 나타낸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8. 다음 대화의 밑줄 친 부분이 의미하는 것은?
A:What are you going to do tomorrow?
B:Nothing special.
A:Why don't we go swimming?
B:I couldn't agree more. Let's go.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9.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점]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30. [주관식]주어진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e sun provides us with sunshine.
= The sun provides sunshine ( ) us.
|
|
20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