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 개요
중등
|
1. 다음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 다음 밑줄 친 부분과 바꿔 쓸 수 있는 말은?
The girl will make fun of m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3.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grew up to be a great doctor.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시간의 접속사
중등
|
4.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그녀가 숙제를 하고 있는 동안 그녀의 남동생은 TV를 봤다.
= ( ) her homework, her brother watched TV.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중등
|
5.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learned that Columbus ( ) America in 1492.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6.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t being, Being) sunny, we went on a picnic.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 개요
중등
|
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 prefer oranges ( ) apples.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8.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We go to school to learn many things.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know if Julia (will like/likes) the ieda.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10.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hat is the best watch ( ) is made in Korea.
|
|
6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진행형
중등
|
11.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곳을 채우시오.
We are going to play tennis this afternoon.
= We ( ) ( ) tennis this afternoon.
|
|
7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원형부정사
중등
|
12.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id you make the children cleaning their room?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3. 다음 빈칸에 들어갈 적당한 표현을 쓰시오.
It is said that beauty is only skin deep.
( ) ( ) , you should not judge
a man by his appearance.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
14. 다음 문장의 부정문을 고르시오.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4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1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ix (month/months) training will turn you into a confident woman.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6.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here are three types of conversations we have with others:the first one is monologues, another technical dialogues, and ① the other dialogues. Monologues are self-centered conversations in which ② another people are treated as objects. When we engage in monologues, we do not see ③ others as unique people or take their needs into consideration. Likewise, even if we are communicating with someone, we focus on ourselves and do not take ④ the other person into consideration. Often when we engage in monologues we are being conversational narcissists. Conversational narcissism is "the way conversationalists turn the topics of ordinary conversations to themselves without sustained interest in ⑤ others' topic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17.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May I swim in this river?
B:You ( ) do that. It is dangerous.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8. 우리말에 맞도록 빈칸에 알맞은 관계사를 넣으시오.
그녀는 매력적인 데다가 더욱 좋은 것은 매우 영리하다.
→ She is attractive, and ( ) is better still, very cleve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기타 조동사
중등
|
19. 괄호 속의 단어 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e's late. We'd better (cancel, to cancel, canceled) your lunch reservation.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20.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It is almost impossible to say who was the greatest stamp collector in history. (A) Score of/Scores of famous people have enjoyed the hobby. However, consideration must be given to Duchess Maria, who, if not the "greatest" collector, certainly spent the most money on her hobby. She began collecting in 1861, at the age of forty-nine. For almost twenty-six years she spent about $10,000 per week buying stamps! At the time of her death, she had 300 albums, each with 1,000 pages of stamps. Many of the stamps were rare and valuable, and (B) each pages of the albums were/each page of the albums was a French bond worth $200. The albums were left to the city of Genoa, and her son inherited the stamps. After World War I, the stamps were sold at auction-for $2,000,000-about (C) one sevenths/one seventh of her investment!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1.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She told me a move story about her childhoo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2.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English has become my favorite subject.
|
|
2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최상급 비교
중등
|
23. 다음 빈 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was ( ) actor in his countr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2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 will let you know as soon as he ( ) .
|
|
7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8품사
중등
|
25. 다음 글을 밑줄친 부분의 품사는?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26.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Mold might even have begun to grow on the Old Cheese, although he hadn't noticed it. Hamlet had to admit, however, that if he had wanted to, he probably (A) could see/could have seen what was coming. But he didn't. Hamlet now realized that the change probably (B) would not take/would not have taken him by surprise if he had been watching what was happening all along and if he had anticipated change. Maybe that's what Sniff and Scurry had been doing. Hamlet thought that if he (C) stayed/had stayed more alert from now on, he would get out of his comfort zone and adapt to change sooner. From now on, he would expect change to happen and look for it. He would trust his basic instincts to sense when change was going to occur and be ready to adapt to i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7.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쓰시오.
우리는 GOD가 부른 노래를 들었다. (sing)
We listened to a song ( ) by GOD.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8. 다음 빈칸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29.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30. 다음 각 문장을 괄호 안의 지시대로 고쳐 쓰시오.
Bill visited Paris last summer. (last summer를 강조하여)
→ It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