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My hope is to go to England.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 다음 영문을 바르게 해석한것은?
He didn't know what to say to his children.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3.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그는 숙제를 끝내는 데 세 시간이 걸렸다. (spend, finish)
→He ( ) ( ) ( ) ( ) ( ) ( ) . .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4.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hope you (①have, ②to have) a good time at the part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5. 다음을 듣고, 여자가 하는 말의 목적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6.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의미가 나머지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7.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At the time of the announcement (late July 2005), the new planet can be seen high in the morning sky ① a few hours before the sun comes up in the constellation Cetus. ② It can be seen using very high-end amateur equipment, but you need to know where to look. The best way to find precise coordinates (of this planet, or ③ any other body in the solar system) is with JPL's horizons system. Click on 'select target' and then enter '2003 UB313' under small bodies. The orbit of the new planet is even more eccentric than ④ Pluto. Pluto moves from 30 to 50 times the sun-earth distance over ⑤ its 250 year orbit, while the new planet moves from 38 to 97 times the sun-earth distance over ⑥ its 560 year orbi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8.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쓰시오.
우리는 GOD가 부른 노래를 들었다. (sing)
We listened to a song ( ) by GOD.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9.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한 단어를 넣으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10. 밑줄 친 부분이 대답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의문문을 만드시오.
That is my father's watch.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11. 다음 문장의 태를 바꾸시오.
|
|
9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2. 위 글의 내용과 일치하는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13.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had a good time at the party.
= She ( ) ( ) at the party.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고등
|
14.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그녀는 매일 아침 8시에 출근한다고 말했다. (go to work)
She said that ( ) ( ) ( ) ( ) at eight every Morning.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5.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알맞게 배열하시오.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은 진지하다. (studying, the students, the library, in)
→ ( ) ( ) ( ) in the library are seriou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We had a lovely walk ① through the river.
We walked ② across ③ some fields and went ④ into a little wood. We walked ⑤ through the woo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7.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 don't believe which you sai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중등
|
18. 다음 두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써서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Look at the house. Its roof is red.
⇒ ( )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9.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20. 다음 빈칸에 알맞은 관계대명사를 쓰시오.
He is the only boy ( ) can speak German in my class.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1. 다음 빈 곳에 알맞은 말을 써넣으시오.
(관계부사를 이용)Is that the factory ( ) they are working?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22.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대한 여자의 응답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3.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주어진 동사를 적절히 변형시켜 써 넣으시오.
My hobby is (play) tennis.
(내 취미는 테니스를 치는 것이다.)
|
|
6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
24.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I am staying at my uncle.
|
|
5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25.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로 바꿔 쓰시오.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26.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Water of this well is good to drink.
|
|
6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27.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was busy (prepare) for my presentation in class.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8. 다음 대화의 빈칸에 들어갈 말이 순서대로 된 것은?
Tom : ( ) , Se-na. Is this your schoolbag?
Se-na : No, it isn't.
Tom : Is this your schoolbag, Yun-mi?
Yun-mi : Yes, it is. Thank you.
Tom :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9.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A friend of mine called me yesterday.
→ ( ) a friend of mine called me.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30. 다음 중 옳은 문장을 고르시오.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