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기타 >
독해
고등
|
1. 다음 글의 빈칸 (A), (B)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 다음 중 발음이 다른 하나는?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3. 다음 ( ) 안의 단어 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 loves / is loving ) you very much.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4.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것은?
He has a piece of chalk. (two로 하여)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Will/Would
중등
|
5. 다음 중 새해 계획으로 어색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보통명사
중등
|
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Yesterday I met a your friend in the park.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7.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Some animals have a backbone, while ( ) don't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8. 밑줄 친 부분에 알맞은 의문사는?
A: ( ) do you think she is?
B: I think she is a nurse.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Can/Could
중등
|
9.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나머지 넷과 쓰임이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0. 다음 글 중 밑줄 친 절(節)의 종류를 말하시오.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구
중등
|
11.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와 역할을 말하시오.
He got up early in the morning to catch the first train.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12.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had a good time at the party.
= She ( ) ( ) at the party.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13. 다음 글을 밑줄친 부분에 유의하여 해석하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14.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e weather will be fine tomorrow.
= ( ) will be fine tomorrow.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15. 다음의 밑줄 친 부분을 부사절로 고치시오.
<u>Hearing the news</u>, he became very happy.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16.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I don't know if it will tomorrow.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17.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이 대화하고 있는 장소로 가장 적절한 곳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Be동사+to부정사
중등
|
18.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그 행방불명된 아이는 아무 데서도 찾을 수가 없었다. (never, be found)
→ The missing child ( ) anywhere.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9.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I don't know the way. + He did the work in that way.
⇒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2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must be/must have been) a diligent student in his school days.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21.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한 단어를 넣으시오.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22.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The 60th anniversary of the end of World War II has been commemorated this year in many ways, all of (A) them/which remind us of the horrors of was and the glory of victory. The leadership styles of the principal characters of the war have been analyzed, and the special relationship forged between Winston Churchill and Franklin D. Roosevelt was compared interestingly to today's alliance between President Bush and Prime Minister Blair. Yet despite (B) the all/all the World War II commemorative books and documentaries by many distinguished historians, very (C) little/few has been written about some of elements of Churchill's life-particularly his passion for travel and ar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3.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어법에 맞게 고쳐 쓰시오.
Neither of the questions is not eas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4.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about time you (①stop, ②stopped) watching television, Tom.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고등
|
25.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할 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내가 미국을 떠나온 지 5년이 되었다.
→ ( ) passed since I left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26.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것은?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7.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 was important that money (①was, ②be) collected for the caus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28.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보기와 같은 것을 고르시오.
보기 : He says "Do this and do tha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9.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I left my umbrella on the bus.
→ ( ) I left my umbrella.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30.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