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 다음 대화에서 빈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으시오.
A : ( ) helped you with your homework?
B : Ted did.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2.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performance (must be/must have been) canceled, for there was no one outside the theater.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역할
중등
|
3. 다음 두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Do you know the reason?
She didn't come for the reason.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
4.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Be kind to the poor.
= You ( ) kind to the poo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과거완료
중등
|
5. 우리말 해석에 맞게 주어진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빈칸에 넣으시오.
나의 아버지는 내가 방문했을 때 5년간 런던에 살고 있었다.
My father ( ) in London for five years when I visited him. (live)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must supply food and clothes ( ) the poor.
|
|
1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고등
|
7. 다음 ( ) 안에 옳은 말을 고르시오.
She was running with her hair (waving / waved) in the wind.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8. 다음 중 어법이 잘못된 것끼리 짝지은 것은?
One of the (A) almost important steps you need to take when editing documents is to read them out loud. Staring at text on the screen or on paper and looking for errors is important, but there ore some problems that can only be solved by reading the words out loud. This is especially true when editing creative work. Story elements such as dialog and narration are meant (B) to give someone a voice. If you have given someone a voice, the next logical step is to listen to that voice. Dialog, in particular, can look good on the page but (C) fall flat when read out loud. That is because the pattern of speech is different from (D) those of writing. You need to make sure that whatever you write (E) passes both visual and verbal *scrutiny.
*scrutiny:면밀한 조사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주의해야 할 부사
중등
|
9.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met his girl friend on his way ( ) .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10.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1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A: Have you ever seen a lion?
B: Yes, I have seen it.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12.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 How old is your sister?
B: She is 14 years old.
A: ( ) . I am 14 years old, too.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Can/Could
중등
|
13.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나머지 넷과 쓰임이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4.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oday Britain ① might be a very different place if the Gunpowder Plot had gone according to plan. ② But for a month's delay in the opening of parliament, an unprecedented *atrocity ③ might occur. As history actually turned out, there are two very good reasons why the Gunpowder Plot could not but to fail. The main reason was that the plotters were caught in the dilemma of most early modern conspicators:In order to make a rebellion work, it had to involve a lot of people, but the more people who knew about the plot, the more it was likely to leak. In other words, they ④ should not have involved many people in order to keep their scheme in secret. But if they ⑤ hadn't involved many people, could they have succeeded in realizing their plan? There was another reason why the Gunpowder Plot couldn't help failing.
*atrocity:잔인함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5.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No weather was (①severe, ②strict) enough to keep him indoo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 ) you will be happy.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7.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Our teacher mentioned the exam shortly.
= Our teacher ( ) ( ) the exam shortly.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
18.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We were very hungry after two hour's walk.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19. 밑줄 친 부분이 잘못 쓰인 것은?
|
|
7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20. 밑줄 친 단어가 의문대명사인지 관계대명사인지 구별하시오.
I know the children whose father is a doctor.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장의 구성요소
고등
|
21.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By skimming, you can make out the way the author (is presenting/presenting) the materia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2.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at is wrong to tell a lie.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2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left my room without a word.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24.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우리는 셸리 양을 만나기를 고대한다. (look forward, see)
We ( ) ( ) ( ) Miss Shelly.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5.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Look at the picture.
B : ( ) ( ) . (좋아)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27.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을 분사구문으로 고치시오.
If it is fine tomorrow, we'll leav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1형식 문장
중등
|
28.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Last year I went to the sea with my friends.
|
|
4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29. 밑줄 친 단어가 의문대명사인지 관계대명사인지 구별하시오.
What do you want to have?
|
|
4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30. 밑줄 친 동사를 변형하여 빈 곳에 써넣으시오.
I don't know when they come back home. [미래형으로]
|
|
4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