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Dic 그래머딕 문제은행
문제은행
GrammarDic
JS메시지창 X

hide
그래머딕은 회원님 스스로가 만들고 공유해 나가는 공간으로써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공지) 문제은행의 컨텐츠 열람에 대해 일반회원 이상 개방해 놓은 상태입니다. 한시적 정책이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개방기한 미정)
===search_form===
검색옵션 선택
 
 
문법분류
문제성격
옵션
검색바
===option_form===
학년선택
초6
중1
중2
중3
고1
고2
고3
전체
수준선택
  하
  중
  상
전체
정렬순서
랜덤     객관식 우선     주관식 우선     분류 우선     제목 우선     내신 우선
문제수
  10문제 20문제 30문제 50문제 100문제 문제수입력
 
검색바
   
검색옵션 비우기
검색 실행
문법분류
[추가]를 누른 후 [이 분류만 검색실행] 또는 상단의 [통합검색]을 누르세요.
  이 분류만 검색실행
+ 검색바에 추가
 
분류로 검색하는 방법 :
1.위 셀렉트 버튼 세 개 중 하나 이상 선택 후 오른쪽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2.추가 후 이 분류만 검색실행 또는 페이지 상단의 통합검색 을 누르면 검색이 완료됩니다.
◎ 상단의 "검색옵션 선택" 에서 문제성격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문제성격 검색이 가능합니다.
◎ [문법분류] 와 [문제성격] 를 통합하여 검색하실 때는 마지막에 통합검색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추가
모두삭제
//search_form
[@@]
===form_tool===
월간 Best
선택한 문제수
모두열기 모두닫기 문제풀기
내폴더 저장
문제인쇄
80802
대화 >  거절하기
중등
1. 다음 대화에서 빈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으시오.
A : (      ) helped you with your homework? B : Ted did.
2
81648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2.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performance (must be/must have been) canceled, for there was no one outside the theater.
5
60509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역할
중등
3. 다음 두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Do you know the reason? She didn't come for the reason.
23
50088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4.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Be kind to the poor. = You (      ) kind to the poor.
89
70023
완료시제 >  과거완료
중등
5. 우리말 해석에 맞게 주어진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빈칸에 넣으시오.
나의 아버지는 내가 방문했을 때 5년간 런던에 살고 있었다. My father (      ) in London for five years when I visited him. (live)
24
50018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must supply food and clothes (      ) the poor.
114
70677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고등
7. 다음 ( ) 안에 옳은 말을 고르시오.
She was running with her hair (waving / waved) in the wind.
16
81687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8. 다음 중 어법이 잘못된 것끼리 짝지은 것은?
One of the (A) almost important steps you need to take when editing documents is to read them out loud. Staring at text on the screen or on paper and looking for errors is important, but there ore some problems that can only be solved by reading the words out loud. This is especially true when editing creative work. Story elements such as dialog and narration are meant (B) to give someone a voice. If you have given someone a voice, the next logical step is to listen to that voice. Dialog, in particular, can look good on the page but (C) fall flat when read out loud. That is because the pattern of speech is different from (D) those of writing. You need to make sure that whatever you write (E) passes both visual and verbal *scrutiny. *scrutiny:면밀한 조사
1
60581
부사 >  주의해야 할 부사
중등
9.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met his girl friend on his way (      ) .
27
81467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10.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11
60397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1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A: Have you ever seen a lion? B: Yes, I have seen it.
21
84095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12.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 How old is your sister? B: She is 14 years old. A: (      ) . I am 14 years old, too.
1
80999
조동사 >  Can/Could
중등
13.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나머지 넷과 쓰임이 다른 것을 고르시오.
1
81732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14.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oday Britain ① might be a very different place if the Gunpowder Plot had gone according to plan. ② But for a month's delay in the opening of parliament, an unprecedented *atrocity ③ might occur. As history actually turned out, there are two very good reasons why the Gunpowder Plot could not but to fail. The main reason was that the plotters were caught in the dilemma of most early modern conspicators:In order to make a rebellion work, it had to involve a lot of people, but the more people who knew about the plot, the more it was likely to leak. In other words, they ④ should not have involved many people in order to keep their scheme in secret. But if they ⑤ hadn't involved many people, could they have succeeded in realizing their plan? There was another reason why the Gunpowder Plot couldn't help failing. *atrocity:잔인함
11
80019
기타 >  어법
고등
15.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No weather was (①severe, ②strict) enough to keep him indoors.
1
50023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1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      ) you will be happy.
78
60554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17.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Our teacher mentioned the exam shortly. = Our teacher (      ) (      ) the exam shortly.
78
60372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18.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We were very hungry after two hour's walk.
33
50217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19. 밑줄 친 부분이 잘못 쓰인 것은?
79
60422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20. 밑줄 친 단어가 의문대명사인지 관계대명사인지 구별하시오.
I know the children whose father is a doctor.
43
83352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장의 구성요소
고등
21.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By skimming, you can make out the way the author (is presenting/presenting) the material.
1
60721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22.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at is wrong to tell a lie.
46
50065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2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left my room without a word.
76
80248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24.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우리는 셸리 양을 만나기를 고대한다. (look forward, see) We (      ) (      ) (      ) Miss Shelly.
11
80594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25.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1
80816
대화 >  대화
중등
2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Look at the picture. B : (      ) (      ) . (좋아)
2
70715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27.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을 분사구문으로 고치시오.
If it is fine tomorrow, we'll leave.
14
60796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1형식 문장
중등
28.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Last year I went to the sea with my friends.
47
60404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29. 밑줄 친 단어가 의문대명사인지 관계대명사인지 구별하시오.
What do you want to have?
47
60956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30. 밑줄 친 동사를 변형하여 빈 곳에 써넣으시오.
I don't know when they come back home. [미래형으로]
40
//form_tool
1 2 3 4 5 6 7 8 9 10 next > 32
mu_bank:
mu_bank2:
colname:mu_bank
문제은행 총 문제수 + 총 푼문제수 : select count(board_idx), sum(solve_num) from axdios
페이지카운터 오늘날짜 데이터가 있는지 조회 : select * from Page_Loading Where (CONVERT(varchar(8), w_day, 112) = CONVERT(varchar(8), GETDATE(), 112))
페이지로딩 오늘 업데이트 : update Page_Loading Set w_day = getdate(), mu_bank = mu_bank + 1 , bank_solve_num = 70177, referer_out = referer_out + 1 , pc = pc + 1 Where board_idx = 4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