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① Passengers ② wanted ③ to go to Oxford
④ had to change ⑤ trains in Manchester.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기타 수동태
중등
|
2.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나는 무릎을 다쳤다.
→ I ( ) hurt in the knee.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3.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hope you (①have, ②to have) a good time at the part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4. 다음 주어진 문장을 지시에 따라 바꿔 쓰시오.
You must hurry up. (부정문)
→ ( ) .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인칭대명사
중등
|
5. 다음 (a)와 (b)의 뜻이 같도록 빈 곳을 한 단어로 써넣으시오.
(a) Mr. Park teaches us English.
(b) Mr. Park is ( ) ( ) of English.
|
|
2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6.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The teacher had difficulty tell the twins apar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7.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t being, Being) sunny, we went on a picnic.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8품사
중등
|
8. 다음 글을 밑줄친 부분의 품사는?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9.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He teaches Math to me after school.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10. 대화를 듣고, 여자가 지불할 총액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일반 의문문
중등
|
11. 다음 의문문에 대한 답을 완성하시오.
Isn't she your sister?
→ Yes, ( ) ( ) .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12.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A dog is an useful animal.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3.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가를 말하시오.
I would like to play tennis this afternoon.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개요
중등
|
14.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가를 말하시오.
He teaches English to us at school.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15. 다음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16.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의미가 나머지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Be 동사
중등
|
17. 빈칸에 차례로 알맞은 것은?
He is ( ) Australia.
Don't be late ( ) school.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고등
|
18.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forgot (locking/to lock) the door yesterday, so when I came back home. I realized that somebody broke i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9.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To get up early is good for your health.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20. 다음의 숫자를 영어로 쓰시오.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고등
|
21. 괄호안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Before the existence of te Internet, a person needed to travel to some place in order to play a game. To invest, a person needed to call or ①visit a broker. Shopping involved ②to spend hours visiting various stores and waiting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Used to
중등
|
22. 주어진 우리말에 맞게 빈칸을 채우시오.
He ( ) ( ) ( ) to the library every day.
(그는 매일 도서관에 가곤 했었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3.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24.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ix (month/months) training will turn you into a confident woman.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 개요
고등
|
25. 다음 두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e time was very late.
I arrived home at that time.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26. 다음 두 문장을 관계대명사를 써서 한 문장으로 바르게 연결한것은?
This is the key. I have been looking for it.
⇒ ( )
|
|
5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27.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I will give you this pen if you like it.
= You ( ) have this pen if you like it.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28.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어법에 맞게 고치시오.
I tried to forget to make the mistake.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9.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a pity we didn't visit Tom when we had the chance, I (①would like to see, ②would like to have seen) him before he left the countr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30. 다음에서 틀린 부분을 찾으세요.
His daughter married to teacher.
|
|
6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