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조동사 >
Be/Have/Do
중등
|
1.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성격이 같은 것은?
He does enjoy playing the piano.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목적/결과/양태의 접속사
중등
|
2.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3.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점]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4.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Although many people have interesting holidays, I hope (you/yours) will be more interesting.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5. 다음 글 중 밑줄 친 절(節)의 종류를 말하시오.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6.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talked over the matter with his friends.
= He ( ) the matter with his friends.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7. 밑줄 친 They[they]가 가리키는 대상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The first true piece of sports equipment that man invented was the ball. In ancient Egypt, pitching stones was children’s favorite game, but a badly thrown rock could hurt a child. Egyptians were therefore looking for something less dangerous to throw. And ①they developed what were probably the first balls. ②They were first made of grass or leaves held together by strings, and later of pieces of animal skin sewn together and stuffed with feathers or hay. Even though the Egyptians were warlike, ③they found time for peaceful games. Before long ④they devised a number of ball games. Perhaps ⑤they played ball more for instruction than for fun. Ball playing was thought of mainly as a way to teach young men the speed and skill they would need for w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8. 밑줄 친 동사를 알맞은 형태로 바꾸시오.
I don't see Jane since last Sunday.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9.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0. ⓓ가 지시하는 것을 찾아 쓰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1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f you don't mind, ( ) alone.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2.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wish she (①had come, ②would come) last nigh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13.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A: Have you ever seen a lion?
B: Yes, I have seen it.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14.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쓰임이 다른 것을 고르시오.
Making fur of heavy people is mean.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15.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어법에 맞게 고치시오.
I tried to forget to make the mistake.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6.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I always feel tired ( ) the evening.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기타 수동태
중등
|
17.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나는 무릎을 다쳤다.
→ I ( ) hurt in the knee.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18.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보기와 같은 것을 고르시오.
보기 : He says "Do this and do tha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9.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_______ you will be happy.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0. 다음 글의 주제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There is healing power in flowers-and in trees, fresh air, and sweet-smelling soil. Just walking through a garden or, for that matter, seeing one out your window, can lower blood pressure, reduce stress, and ease pain. Get out there and start digging, and the benefits multiply. While it may be basic and even old-fashioned, using gardening as a health care tool is blossoming. New or remodeled hospitals and nursing homes increasingly come equipped with healing gardens where patients and staff can get away from barren, indoor surroundings. Many also offer patients a chance to get their hands dirty and their minds engaged in caring for plant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부정 구문
중등
|
21.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y didn't send both of their sons.
→ They sent (one, neither) of their son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2. 문장에서 괄호안에 알맞은 것은?
Does she have a house ( ) ?
|
|
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23.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중등
|
24.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중등
|
25.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learned that Columbus ( ) America in 1492.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26.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2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go and help your mother?
|
|
10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28. 다음을 듣고, 무엇에 관한 설명인지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9.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 baseball game was (excited, exciting).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30. 괄호 안에 주어진 동사를 문맥에 맞도록 변형시키시오.
Tom (be) sick since last week.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