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1.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I will give you this pen if you like it.
= You ( ) have this pen if you like it.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중등
|
2.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welve years ( ) since he died.
|
|
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4.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id he find his watch? Yes, he found on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5.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주어진 철자로 시작하여 빈칸을 채우시오.
그녀는 점점 더 아름다워졌다.
→ She g ( ) prettier and pretter.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6.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She is clever, and what is worse, very beautiful.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주의해야 할 현재완료
중등
|
7. 다음 빈칸에 공통으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I have ( ) to Jejudo.
I have ( ) on TV.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8. 다음 ( ) 안에 가장 적당한 삽입구를 고르시오.
|
|
2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9.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10. 밑줄 친 부분에서 어법상 어색한 곳을 찾아 바르게 고치시오.
I could not but laughing at the sight.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1. 다음 대화에서 밑줄 친 부분이 내용상 어색한 것은?
Insu : How have you been, Ann?
Ann : ⓐNot too bad. How about you, Insu?
Insu : Fine. ⓑWhat are you doing?
Ann : I want to open this bottle, but I can't. ⓒCan you?
Insu : ⓓCertainly I can, Give it to me.
Ann : Oh, come on. Try it.
Insu : Okay. I'll try it. Oh, I did it.
Ann : Thanks a lot.
Insu : ⓔDon't mention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2.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 시제로 바꿔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13. 다음 ( ) 속에 적당한 관계대명사를 써넣으시오.
Who is the woman ( ) is standing at the gate?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14.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고등
|
15.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수업이 끝나자 아이들은 강당 밖으로 뛰어나갔다. (the lesson, over)
→ ( ) ( ) ( ) ( ) , the children ran out of the hall.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기타 전치사
중등
|
1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She began to cry ( ) the sad news.
|
|
5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7.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가를 말하시오.
I would like to play tennis this afternoon.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Be 동사
중등
|
18.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country at one time (must have been/should have been) prosperous, for it enjoyed a high level of civilizatio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원형부정사
중등
|
20.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곳에 올 수 없는 것은?
|
|
5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21. 다음 중 어법상 어색한 것은?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22.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3. 밑줄 친 단어의 의미로 알맞은 것은?
We had company yesterday even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고등
|
24.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Happy and (①having contented, ②contented), he looked around him in his new home.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5. ( )안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Paradise Lost" is a long (poetry, poem) written by Milton.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6. 밑줄 친 부분이 대답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의문문을 만드시오.
That is my father's watch.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7. 다음 문장의 문형을 고르시오.
Get me a nice mp3 player.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28.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Will they think my new haircut is attractive or weird? Does my makeup look right? Did I select the right clothes for this occasion? I wonder if I ① will be able to get a date. If I ② will ask for a date, will the response be 'No'?" These are questions that arouse the stress level of many people. Throughout life, we will all experience numerous things that ③ will arouse or elevate our stress level. If we don't learn to deal with stress, our stress level may be elevated. An elevated stress level can be harmful. Dr. Shields says, "We need to become capable of dealing with stress. We all experience it. We all need to develop methods of relieving it effectively." People who are not capable of dealing with and relieving stress ④ are likely to develop serious problems. These serious problems may be mental or physical. This means mental stress that is not relieved ⑤ can bring about mental illness as well as physical illnes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중등
|
29.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우리들 각자 할 일이 있다. (each of)
( ) ( ) ( ) ( ) a job to do.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30.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바르게 옮긴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