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기타 >
어법
고등
|
1.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The poor man worked hard in order to make both (①ends, ②sides) mee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 다음의 밑줄 친 부분을 부사절로 고치시오.
Hearing the news, he became very happy.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3.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 속을 채우시오.
ⓐ That is what I couldn't understand.
ⓑ That is the ( ) ( ) I couldn't understand.
|
|
5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4.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I wish I (hadn't eaten/didn't eat) some earlier. I am so full that I can't eat the delicious cookies now.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5.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Our teacher mentioned the exam shortly.
= Our teacher ( ) ( ) the exam shortly.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6.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곳을 채우시오.
I found this book easy.
= I found that this ( ) .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7. 다음 글의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You may think that moving a short distance is so easy that you can do it in no time with ①little effort. You may decide to use your own car because you think that you don't need the services of a moving company. Well, you might be wrong. You are under the false impression that you do not have as many items to pack as you really ②do. You find out ③too late that your car cannot carry as much as you thought it could. So, it takes you far more trips to your new home than you thought it would. There is also the possibility of ④damage your stuff, some of it valuable. All these things ⑤considered, it might be better to ask for the services of a moving company.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고등
|
8. 다음 ( ) 안에 옳은 말을 고르시오.
She was running with her hair (waving / waved) in the wind.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9.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Jane:Let's take a walk, ( )
Miae:That's good idea.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10. 밑줄 친 동사를 변형하여 빈 곳에 써넣으시오.
I don't know when they come back home. [미래형으로]
|
|
4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1. 위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로 알맞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의미상 주어
중등
|
12. 다음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말은?
Two hours is enough time ( ) me to shop.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시간의 접속사
중등
|
1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4. 위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의 일치
고등
|
1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first botanical garden in the United Kingdom (had been/was) established in London in 1890.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문장의 구성요소
중등
|
16. 다음 글 중 포함된 절(節)의 종류를 말하세요.
Please wait here till he comes back.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7. 위 글의 밑줄 친 'could-be'eyes의 의미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18. 다음 문장에서 밑줄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o you know the way in that he made the box?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19.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You know that your ability to react quickly and to perform certain tasks may be impaired by various factors, illness or lack of sleep. Studies of people suffering from colds and flu have been conducted. These studies showed that people with flu symptoms took fifty-seven percent longer to react to targets on video games that (A) did/was people in good health. This research also suggested that people suffering from colds or flu (B) should avoid/had avoided activities that require them to think and react quickly and accurately. People should not expect their hands and eyes to work (C) well/good together on a task. If possible, it would be wise to avoid driving while sick with a cold or the flu.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20. 어법이 잘못된 것끼리 짝지은 것은?
Increases in energy use and travel, and changes in diet (A) reflect other changes in social development. Since 1970 infant mortality in developing countries (B) dropped by 40 percent, and life expectancy at birth has been extended in most instances by five to ten years. Exceptions include Afghanistan and Russia, formerly a "second world" country, where the reported life expectancy for men dropped by a full eight years between 1970 and 1994. Adult literacy (C) has increased substantially, especially in low income, less-developed countries, although educational attainment remains poor. Access to safe drinking water in developing countries (D) has grown at double the rate of population. In absolute numbers, well over a billion people still (E) has lacked access to safe water supplies in 1992.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Mary ① hadn't ② seen her mother ③ for a long time. So ④ seen her mother again, she began ⑤ to cr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집합명사
중등
|
22.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3.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 )안에 알맞은 말은?
피터는 부자가 되었지만 존은 여전히 가난했다.
→ Peter became rich but John ( ) poor.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24.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5.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She is very kind to everyone.
|
|
1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26.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네가 원하는 것을 가져도 좋다.
= You can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27. 다음 빈 곳에 부가의문문을 완성하시오.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28.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9. 다음 중 어법상 맞는 것은?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Used to
중등
|
30.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hen Jane was a child, she ( ) cry all day long.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