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
중등
|
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f I had money, I ______ buy the book.
|
|
9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2.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He ①is ②a lot taller ③than ④he ⑤is last year.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위치/방향의 전치사
중등
|
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4. 대화를 보고 Mary Johnson에 대한 내용으로 적절한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5. 밑줄 친 부분을 분사구문으로 고치시오.
Being ill, I could not go out.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6. 다음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7.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hope you (①have, ②to have) a good time at the part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8.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y have no houses (① to live in, ② to li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9. 다음 각 문장을 괄호 안의 지시대로 고쳐 쓰시오.
Bill visited Paris last summer. (last summer를 강조하여)
→ It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고등
|
10.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Judging / Judged) from his age, he is not fit for this work.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1. 빈칸 (A), (B)에 가장 적절한 것끼리 짝지은 것은?
I never went to college. I shall always regret the fact. I don't think I (A) a cent more to my name today even if I had graduated from Harvard, *summa cum laude. I'm not rich, but I'm doing all right. (B) degree, I don't think I should be any better known in the world. I am somewhere near the front in the slim ranks of my highly specialized and thoroughly fascinating profession. I've taught in two universities; one of them is very famous institution, indeed. Not so long ago, I was approached by messengers who made diplomatic discussion to ascertain whether I should be interested in becoming dean of an important professional in a large university.
*summa cum laude:최고 우등으로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2.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A whale is no (①more, ②better) a fish than a horse i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3. 위 글 (A)에 이어질 내용을 순서에 맞게 배열한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4. 주어진 글 다음에 이어질 글의 순서로 가장 적절한 것은?
Now many kinds of superior coffee beans are being decaffeinated in ways that conserve strong flavor. But the public suffers from a groundless fear of chemical decaffeination and prefers instead to buy water-processed decaf.
(A)The solvent comes into direct contact with them, carrying the caffeine with it. The drained solvent is then mixed with water, and the caffeine is drawn out to be sold.
(B)In the water process, however, no solvent touches the beans. After the beans are steamed, they are soaked in water, which removes the caffeine―along with all the soluble solids in the beans. The solution is drained off to a separate tank, where the caffeine is drawn out from it.
(C)Every process of decaffeination, whether chemical- or water-based, starts with steaming the green beans to loosen the bonds of caffeine. In the chemical process, a solvent circulates through the beans.
*solvent: 용매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15. 괄호 안에 주어진 동사를 문맥에 맞게 변형시키시오.
I hope she (come) here next week.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고등
|
16.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ree-quarters of the earth's surface (is/are) covered with wate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역할
중등
|
17. 다음 ( )속의 단어 중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remember the day ( which / when / where ) I first met her in the park.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18.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 개요
고등
|
19. 다음 두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e time was very late.
I arrived home at that time.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0.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의문사는?
A: Do you know ( ) wrote this letter?
B: No, I don't know who wrote this letter.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21.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I saw three deers at the zoo.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2.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 baseball game was (excited, exciting).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3.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가를 말하시오.
She made her daughter a dress.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주의해야 할 현재완료
중등
|
24.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 He ( ) to America.
B: Is he still in America?
A: Yes, he i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25.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How old is your sister?
B:She is 14 years old.
A: ( ) I am 14 years old, too.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26. 다음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발음
중등
|
27. 밑줄 친 부분의 발음이 나머지 세 개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① Saturday ② black ③ lake ④ catch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8. ⓓ가 지시하는 것을 찾아 쓰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 개요
중등
|
29. 다음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것은?
I am planning to ( ) a diary in English.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구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와 역할을 말하시오.
He got up early in the morning to catch the first train.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