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1.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는 눈을 반짝거리며 나의 말을 들었다. (shine)
→ He listened to me with his eyes ( ) .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2. 다음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수 없는 말은?
( ) the seasons change, you should take care not to catch a cold.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3. 다음 ( ) 속의 단어 중에서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like this dress. Show me ( another / other ).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고등
|
4.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톰은 서울 올림픽이 1988년에 열렸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the Seoul Olympics, take place)
Tom knew that in ( ) ( ) ( ) ( ) ( ) 1988.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5.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6. 다음 중 어법상 맞는 것은?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7. 다음 보기의 did 와 쓰임이 같은 것은?
<보기> Only once did I see him.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8. 다음의 숫자를 영어로 쓰시오.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고등
|
9. 다음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Moonlight has (considerable/considerate) influence on the activities on insects at nigh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10. 다음의 문장 중 가장 어색한 것은?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과거완료
중등
|
11. 다음 현재완료의 용법을 말하시오.
My father has gone to New York.
|
|
6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물질명사
중등
|
12. 다음 어구를 작문해 보시오.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_______ you will be happy.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14. 다음 빈칸에 must, 또는 must not 중 알맞을 말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15. 두 문장이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is is the book Mr. Kim wrote.
= This is the book ( ) by Mr. Kim.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6. RPC에 관한 다음 글의 내용과 일치하는 것은?
TheRPC, founded in 1996, describes itself as a progressive organization fighting for social change. It is a multiracial, multi-issue, international membership organization. Its mission is to move the nation and the world towards social, racial, and economic justice. It has its headquarters in Chicago, and major branches in Washington,D.C., New York, and Los Angeles. It has succeeded in registering hundreds of thousands of voters, helped elect many officials, mediated labor disputes, affected public policy in Haiti, and helped secure professional positions for minorities in a number of different fields. It also works on issues such as fair housing, gender equality, and environmental justice.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
17.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Be kind to the poor.
= You ( ) kind to the poo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18.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Yesterday, we had a basketball game with another class and lost the game. ( ) team's players were tall and talented.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9. 다음 빈칸에 알맞은 관계대명사를 쓰시오.
( ) you have to do is to learn Korean.
|
|
10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20. 다음 Steve의 몇 가지 고민을 읽고 빈칸에 if나 unless를 넣어 조언을 완성하시오.
I'm a middle school student with some problems. I don't have any friends. I'm always playing computer games. My schoolwork is very poor. I eat so little that I'm not strong.
( ) you play computer games so much, it'll be bad for your ey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21. 다음 문장에서 밑줄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o you know the way in that he made the box?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2. 주어진 말을 분사를 사용하여 영작하시오.
그는 여행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busy, prepare, trip) He is b for . (문장전체를 기입할 것)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23. 괄호 안에서 문맥상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He is lazy. He (could, might, should) work har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24.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 don't believe which you sai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25. 다음 문장을 의문문으로 바르게 바꾼것은?
They have breakfast at seven-thirty. (의문문으로)
|
|
6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레벨테스트 >
중학
중등
|
26. 다음 두 문장의 의미가 다른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7.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Look at the picture.
B : ( ) ( ) . (좋아)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28. 다음 글의 괄호 안의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바꿔 쓴 것은?
On the other hand, green and blue have a calming and relaxing effect, while dark gray and black create a depressing effect. For example, a black bridge over the Thames River in London used to be the place of more suicides than any other bridge in the area. But the number of suicide attempts decreased when it was painted green. Perhaps it would have decreased even more if the bridge (paint) pink.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29.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고쳐 쓰시오.
Knowing not him, I didn't say hello.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30. 글의 흐름으로 보아, 주어진 문장이 들어가기에 가장 적절한 곳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