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1.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akespeare literally wrote (thousand/thousands) of book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2. 다음 중 어법상 어색한 것은?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I saw three deers at the zoo.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4. 주어진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을 영작하시오.
(분사를 이용할 것) 그는 달려서 왔다. (come)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5. 다음 글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n July huge white clouds promised rain. Clouds came and went day after day but no rain fell. People began to worry. They were always careful not to ( ) any wate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구
중등
|
6.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를 말하시오.
To speak English is not difficult.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7. 다음 문장을 끝에 있는 지시대로 바꾸어 쓰시오.
This book is really interesting. (감탄문으로)
|
|
7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8. 다음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은?
① He seems to be hungry.
② Mira came running to me.
③ The fire will keep you warmth.
④ She sat reading an English book.
⑤ They named the ship Santamaria.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re are nine instructors who teach two subjects;some instructors teach politics and (others/the others) teach economic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0.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A : Does Jane mind you playing the piano?
B :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1. 다음 대화에서 밑줄 친 부분이 내용상 어색한 것은?
Insu : How have you been, Ann?
Ann : ⓐNot too bad. How about you, Insu?
Insu : Fine. ⓑWhat are you doing?
Ann : I want to open this bottle, but I can't. ⓒCan you?
Insu : ⓓCertainly I can, Give it to me.
Ann : Oh, come on. Try it.
Insu : Okay. I'll try it. Oh, I did it.
Ann : Thanks a lot.
Insu : ⓔDon't mention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명령문
중등
|
12.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Be kind to the poor.
= You ( ) kind to the poor.
|
|
8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3.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 시제로 바꿔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고등
|
14.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Be satisfied with (what/which) you have-it is better than noth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5.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I didn't attend the meeting yesterday.
= I didn't ( ) ( ) ( ) the meeting yesterday.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고쳐 쓰시오.
Being rainy, we had to cancel the picnic.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7. 주어진 문장과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같은 것은?
My dream is to become a soccer playe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18.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have the same trouble ( ) you ha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9.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I wish I (hadn't eaten/didn't eat) some earlier. I am so full that I can't eat the delicious cookies now.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20.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것은?
That gentleman is an American. (gentleman을 복수로)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21. 문장의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ever, once) heard her sing "Ave Maria."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2. 다음 중 어법상 올바른 것을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I wish+가정법
중등
|
23.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m sorry I'm not a boy.
=I wish I ( ) a bo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태
중등
|
24. 다음 문장의 틀린 부분을 고치시오.
1. I am happy to invite to your party.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2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news (must not/can not) be true and I don't believe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기타 수동태
중등
|
26. 우리말의 뜻과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나는 무릎을 다쳤다.
→ I ( ) hurt in the knee.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7.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I want to visit the town. + The famous pianist lives there.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8. 다음 문장에서 보어는 무엇인가요?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29. 글의 내용으로 보아 서점으로 나설 때의 필자의 감정으로 알맞은 것은?
One rainy night I saw another bookshop on my way home. At that time I was looking for an old book called English birds by Johnson. So when I saw this shop I went in. I was soon outside again without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동사의 분류
중등
|
30. 다음 ( ) 안에서 쓸 수 없는 것을 고르시오.
He (bought, gave, showed, had) me some oranges.
|
|
3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