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기타 >
듣기
고등
|
1. 대화를 듣고, 여자의 심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 짝지은 두 문장이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적당한 말을 써 넣으시오.
She is our music teacher.
She ( ) ( ) music.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5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4.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최상급 비교
중등
|
5.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is is one of the longest river in the world.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개요
고등
|
6. 다음 문장을 수동태로 표현한 이유는?
Mr. Smith delivered a speech, and was asked many questions at the end.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7.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 bought a newspaper and I didn't read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8.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자연스러운 것을 고르시오.
A : I think Tom will win the race.
B : ( )
A : Because he won the first prize last ye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9. 다음의 밑줄 친 부분을 부사절로 고치시오.
<u>Hearing the news</u>, he became very happy.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10. 다음 글의 뒤에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내용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1.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There are some people who believe that no one should be trusted. They usually feel this way because their behavior compels others to lie to them. In other words, they make it difficult for others to tell them the truth because they respond rudely or emotionally to people who tell the truth. If others see how angry, hurt, or hateful you become when they tell you the truth, they will avoid telling it to you at all costs. If you are known as someone who is easily offended, you will never know what others are really thinking or feeling because they will ( )( )__ to escape from your negative reaction. If you demand that children tell you the truth and then punish them because it is not very satisfying, you teach them to lie to you to protect themselves.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12.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grew up to be a great doctor.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과거완료
고등
|
13. 밑줄 친 부분을 고치시오.
Robert was going steady with Susan and was thinking of marrying her. He wanted to know what kinds of girls her sisters were, what her father was like, and how long did her mother die.
|
|
18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14.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나는 300년 전에 지어진 오래된 성을 방문했다.
=I visited an old castle ( ) about 300 years ago.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15.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6. 다음 대화의 빈칸에 들어갈 말이 순서대로 된 것은?
Tom : ( ) , Se-na. Is this your schoolbag?
Se-na : No, it isn't.
Tom : Is this your schoolbag, Yun-mi?
Yun-mi : Yes, it is. Thank you.
Tom :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17.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Today it is known that the Earth is round. Since Christopher Columbus knew that the Earth (A) is/was round, he proposed to reach India by sailing west from Spain. Those days reaching India by sailing east was difficult because of Africa blocking the way. Since the Earth is a globe, however, it could be possible to reach India by sailing west. Yet the question was raised by those who thought the Earth (B) is/was flat. But that wasn't the case at all. Even in ancient times scientists not only suspected the earth (C) is/was a sphere, but even estimated its size. How did they know that? If you stand on the seashore and watch a ship sailing away, it will gradually disappear from view. But the reason cannot be the distance. Following is the reaso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8.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Besides astronomy, another passion of (A) me/mine is open debate. Make that intelligent, logical, civil, open debate. (B) Not only I have/Not only do I have strong opinions about various topics but I also love to debate just for the sake of debating. Some people often tell me this habit is a waste of time, saying "why do you debate if you're not seeking the absolute truth?". But I think of it as a training or learning exercise. You get to see how (C) other/another people form and frame their thoughts and arguments. It can help strengthen your methods and reveal any weaknesses in your logic. It helps to prepare you for when you actually do debate for the "absolute truth".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19. 윗글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20.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것은?
That gentleman is an American. (gentleman을 복수로)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
21.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There is a bag by the desk's legs.
|
|
5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2.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wrote the books.
= The books ( ) ( ) by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3.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He teaches English to us at school.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4.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No weather was (①severe, ②strict) enough to keep him indoo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25.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Because he was so tired, he decided to go ther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26. 다음 주어진 문장을 지시에 따라 바꿔 쓰시오.
You must bring the textbook. (과거시제)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27.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간접의문문으로 만드시오.
She can play the piano.
Do you know?
|
|
2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28. 다음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4형식문의 수동태
중등
|
29. 다음 문장을 a picture를 주어로 하여 태를 바꾸시오.
(주관식)He showed me a picture.
|
|
10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3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akespeare literally wrote (thousand/thousands) of book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