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1.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My birthday is (on, in) January.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중등
|
2. 다음 두 문장의 뜻이 다른것은?
|
|
13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3. 다음 대화의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A:① Have you ever been to Disneyland?
B:② No, I didn't. ③ How about you?
A:④ I have been there once.
B:When?
A:Last winter. ⑤ I visited my grandmothe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4.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t being, Being) sunny, we went on a picnic.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5. 밑줄 친 as fast as I can 과 바꿔 쓸 수 있는 것은?
Susan used the car today. She drove Joe to the bank this morning and then went to her mother's house. She is driving Joe back from work now.
Joe : Why are you driving so slowly?
Susan : I'm going as fast as I can. The speed limit is only 35, you know!
Joe : Forget about the speed limit, Nobody drives that slowly!
Susan : Well, I want to drive carefully. There's a lot of traffic accident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6.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tried everything to repair his car, only to fail.
→ T ( ) he tried everything, he failed to repair his ca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7. 다음의 문장 중 가장 어색한 것은?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중등
|
8.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을 생략할 수 없는 것은?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9. 다음 문장이 몇형식인지 고르시오.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10.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I saw my friends crossing the street.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2.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I found it difficult to do so.
|
|
4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3.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기타 전치사
중등
|
14.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린다는 그녀의 학교를 자랑스러워 한다.
=Linda is proud ( ) her schoo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15.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친 것은?
Jane wants to write beautifully. She learn to write when she was five years old. But now she uses a computer. So she has no chance to practice writ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16.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Every students call him Mr.John.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7. 문장에서 괄호안에 알맞은 것은?
Does she have a house ( ) ?
|
|
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18.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19.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우리는 셸리 양을 만나기를 고대한다. (look forward, see)
We ( ) ( ) ( ) Miss Shelly.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I wish+가정법
중등
|
20. 다음 보기와 의미가 같은 것을 고르시오.
보기: I wish I had not wasted my time in college.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2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 will let you know as soon as he ( ) .
|
|
7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2.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3점]
When faced with things that are too big to sense, we comprehend them by ( )( )( ). The first appearance of a shining star in a darkening evening sky can take you out into the universe if you combine what you see with the twin facts that the star is merely one of the closest of the galaxy's 200 billion stars and that its light began traveling decades ago. The smell of gasoline going into a car's tank during a refueling stop, when combined with the fact that each day nearly a billion gallons of crude oil are refined and used in the United States, can allow our imagination to spread outward into the vast global network of energy trade and politics.
*crude oil: 원유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3. 밑줄 친 부분에 알맞은 의문사는?
A: ( ) do you think she is?
B: I think she is a nurse.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 개요
중등
|
2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 속을 채우시오.
You should be kind to old people.
= You should be kind to ( ) old.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2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관계대명사를 쓰시오.
He is the only boy ( ) can speak German in my class.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26. 다음 각 문장을 괄호 안의 지시대로 고쳐 쓰시오.
We have a lot of snow in winter. (It을 주어로)
→ It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최상급 비교
중등
|
27.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28. 다음 ( ) 속에 적당한 관계대명사를 써넣으시오.
Who is the woman ( ) is standing at the gate?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9. 다음 대화의 밑줄 친 부분과 바꾸어 쓸 수 있는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30.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The poor man worked hard in order to make both (①ends, ②sides) mee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