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부정사 >
부정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1.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ran too fast for me to catch him.
= He ran ( ) fast that I ( ) catch him.
|
|
5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No weather was (①severe, ②strict) enough to keep him indoo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3.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may have been rich.= It is ( ) that he has been rich.
|
|
5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분사를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smiled and shook hands with me.
→ ( ) , she shook hands with me.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5.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go and help your mother?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6. 문장의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ever, once) heard her sing "Ave Maria."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7.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 시제로 바꿔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8.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He will leave for Seoul tonight, won't he?
B: ( ) He will leave for Seoul tomorrow.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9. 다음 글의 요지로 가장 적절한 것은?
A wealthy American was admiring the lawn of an Oxford College he was visiting. "Say,"he said to the gardener, "I'd like a lawn like this back home. How do I begin?" "Well," said the old gardener slowly, "If you want a lawn like this, it's been two or three hundred year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0. 다음 글 중 밑줄 친 절(節)의 종류를 말하시오.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11. <보기>에 있는 동사중 알맞은 것을 골라 써 넣으시오.
<보기> talk, show, make, leave, tell, buy, lend
Did you ( ) them your pictures?
|
|
2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2.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He arrived at 10, but the examination had already started 30 minutes (①ago, ②before).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13.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4.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Don't worry about him. He left her (safe/safely) from her conspirac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15. 밑줄 친 부분을 I로 시작하는 문장으로 고쳐 쓰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16.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grew up to be a great doctor.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Some / Any
중등
|
17.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속을 한 단어로 채워 넣으시오.
I don't know all of the students.
= I know ( ) of the students.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1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Last year he ( )( )___ there, but he didn't anything.
|
|
10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19. 다음 밑줄 친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고쳐 쓰시오.
Be careful of the boil water on the stove.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20.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The higher we go up, the cold it becomes.
|
|
1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21.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know if Julia (will like/likes) the ieda.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22.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is is the room. + I found the letter in the room.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A dog is an useful animal.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시간의 접속사
중등
|
24.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 개요
중등
|
25.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괄호 안의 단어를 이용해서 문장을 완성하시오.
그의 소망은 과학 선생님이 되는 것이다. (become)
His hope is ( ) ( ) a science teacher.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4형식문의 수동태
중등
|
26. 다음 문장을 a picture를 주어로 하여 태를 바꾸시오.
(주관식)He showed me a picture.
|
|
10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7. sacred lotus에 관한 다음 글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8.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You must do the homework at once.
= The homework must ( ) ( ) at once.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29.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It was ( ) that 2-year-old boy can read wel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고등
|
3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e is like an angel, every minute with (her/whom) makes me happ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