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1.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
|
4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2.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3.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와 역할을 말하시오.
I have nothing to do this afternoon.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4.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부사나 관계대명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This is the room. + I found the letter in the room.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5.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①As Gary had a ②broken arm, he ③had
his texts ④typing ⑤by his brother.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6.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은?
I don't know if it will tomorrow.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7.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8.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You'd better not ask others for help.
=I advise you to solve it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9. 다음 문장에서 보어에 해당하는 말을 고르시오.
It is not noisy in this classroom.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His honesty is (so/such) great that everyone likes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11.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here are three types of conversations we have with others:the first one is monologues, another technical dialogues, and ① the other dialogues. Monologues are self-centered conversations in which ② another people are treated as objects. When we engage in monologues, we do not see ③ others as unique people or take their needs into consideration. Likewise, even if we are communicating with someone, we focus on ourselves and do not take ④ the other person into consideration. Often when we engage in monologues we are being conversational narcissists. Conversational narcissism is "the way conversationalists turn the topics of ordinary conversations to themselves without sustained interest in ⑤ others' topic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2.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He teaches Math to me after school.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3.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① Would you like some more coffee?
② He hasn't done his homework yet.
③ It's very dark. Turn on the light.
④ It's very hot here. Please give me cold something.
⑤ All these clothes are made in Korea. They all look nic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14. 다음 빈 곳을 적당한 단어로 채우시오.
I bought two ( ) of ink at that store.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1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고등
|
16.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Almost every student failed the test (which/he) gave in the math tes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17.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Look at the girl and her dog that is running over there.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18. 다음 글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Guus Hiddink coached the Korean soccer team in 2002. He is the hero ( ) achieved a great success at 2002 World Cup. It was an exciting festival ( ) made all Koreans laugh and cry with happines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19.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0. 다음 문장이 몇 형식에 속하는지 쓰시오.
He teaches English to us at school.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고등
|
21. 첫 번째 종이는 나무껍질과 비단으로 만들어 졌다.
(first paper, the, from, made, was, tree bark, silk and)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22.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must be foolish to believe such a thing.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3. 위 글의 밑줄 친 'could-be'eyes의 의미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중등
|
24. 괄호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Do you have (①a money, ②any mone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5. 밑줄 친 단어의 의미로 알맞은 것은?
His success story gives us a great lesso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6.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Every students call him Mr.John.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27.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The rich is not always happy.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고등
|
28.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Michael is so (sensitive/sensible/sensory) man that many people are given his advic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29.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was busy (prepare) for my presentation in class.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과거완료
중등
|
30. 다음 현재완료의 용법을 말하시오.
My father has gone to New York.
|
|
6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