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ey aren't watch television very often.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Let (①me do not hear, ②me not hear) of that miserable family any more.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3.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고등
|
4. 다음 문장을 능동태는 수동태로, 수동태는 능동태로 바꾸어 쓰시오.
The first picture of a helicopter was drawn by Leonardo da Vinci.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5. 다음 글의 제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Processing a TV message is much more like the all-at-once processing of the ear than the linear processing of the eye reading a printed page. According to McLuhan, television is fundamentally an acoustic medium. To make this point clear, he invited people to try a simple experiment. First, turn the sound down on the TV set for one minute during your favorite program. Now, for another minute, adjust the TV set so that you can hear the sound but you can't see any picture. Which condition was more frustrating? Which condition gave you less information? McLuhan believed that people who tried this little exercise would invariably report more frustration in the condition where the picture was visible but the sound was inaudible.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개요
중등
|
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Seoul at ten and Busan at once.
|
|
1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중등
|
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Gyeongju is very beautiful city ( ) history is very long.
|
|
1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단어의 의미를 우리말로 쓰시오.
Take what you want and throw the rest awa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9.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wrote the books.
= The books ( ) ( ) by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10.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The earth is larger than a moon.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평서문의 화법 전환
중등
|
11.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says to me, "You are a handsome boy."
→ She ( ) me that ( ) a handsome boy.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12.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장의 구성요소
고등
|
13.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By skimming, you can make out the way the author (is presenting/presenting) the materia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14.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진호는 아픈데, 그것이 그의 엄마를 걱정시켰다.
= Jinho is sick,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15.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I saw three deers at the zoo.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16. 빈칸 (A), (B)에 가장 적절한 것끼리 짝지은 것은?
There are two main types of volcanoes:*shield and composite. Shield volcanoes are usually found in the middle of tectonic plates. Islands like Hawaii are good examples of this type of volcano. There's a hole in the biddle of the plate and magma moves out and piles on top of itself, (A) a mountain of rock. The other big type is a composite volcano. This type of volcano is usually (B) as a volcano. It's shaped like a cone and mainly made up of ash, which has piled up and compacted over the years. You'd find these volcanoes in subduction zones like Mount Ararat in Turkey. The stuff that comes out is smaller. There's not so much lava but lots of small rocks and a lot of ash.
*shield and composite:순상화산과 복합화산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7.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Most of the work that (①most of, ②most) people have to do is not in itself interest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18.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Every students call him Mr.John.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9. 다음 글 중 절(節)에 해당하는 부분은?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2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2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Shakespeare literally wrote (thousand/thousands) of book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Used to
중등
|
21.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hen Jane was a child, she ( ) cry all day long.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2. 다음 우리말의 밑줄 친 부분에 유의하여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나는 두 시 전에 집에 가야 한다.
→ I have to go home ( ) three o’clock.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시제일치의 예외
중등
|
2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learned that Columbus ( ) America in 1492.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원인/이유의 접속사
중등
|
24.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oo much sugar is not good for bone growth ( ) it prevents your body from taking in calciu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Will/Would
중등
|
25.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 will not buy it.
= I am not ( ) buy it.
|
|
9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26.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Although many people have interesting holidays, I hope (you/yours) will be more interesting.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27.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어색한 것은?
Last Friday we ① went shopping together.
We ② saw so many good things, but we
③ don't have much money then. So we
④ didn't ⑤ buy anything.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8. 위 글의 내용과 일치하는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시제
중등
|
29.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is proud that he has been rich.
= He is proud of ( ) rich.
|
|
2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30.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써넣으시오.
( ) principal of our school is very tall.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