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부정사 >
부정사의 시제
중등
|
1. 짝지은 두 문장이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적당한 말을 써 넣으시오.
It seems that she is tired.
= She seems to ( ) ( ) .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 밑줄 친 부분의 역할에 해당하는 품사는?
There are many places to see in Kyong-ju.
|
|
5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3.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네가 원하는 것을 가져도 좋다.
= You can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of the earth is water.
|
|
6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It is ( ) that you should do your best.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고등
|
6.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①This agreed, ②Being agreed with this), we started to discuss the details of the plan.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7.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한 문장으로 만드시오.
I don't know. Where does your English teacher live?
→ I don't know ( ) .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8. ( ) 안의 말을 한 단어로 알맞게 고치시오.
My hobby is (take) pictures.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9.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Our guests didn't turn up, so we (①mustn't have bought, ②couldn't have bought) all that extra food after al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10. 다음 밑줄 친 부분이 서술용법인지, 한정용법인지를 구별하시오.
He sat surrounded by the children.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1.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y have no houses (① to live in, ② to li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12.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13. 다음 주어진 문장을 지시에 따라 바꿔 쓰시오.
You must bring the textbook. (과거시제)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I wish+가정법
중등
|
1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m sorry I'm not a boy.
=I wish I ( ) a bo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5.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Several years ago, Dorothy DeBolt and her husband Bob were heartbroken over the loss of a baby. ① So were their four children. The experience, though, changed their lives in ways they ② had not anticipated. Soon afterward, the Debolts adopted a handicapped child. It seemed, say the DeBolts, a way of ③ sharing the happiness of their family's home. Soon, they adopted another child, then another, and another. Over the years, the DeBolts adopted fourteen handicapped children, ④ all of them were raised in the large, happy family home. During that time, the DoBolts ⑤ founded a group called Aid to the Adoption of Special Kids. Over the years, this group has located homes for more than six thousand special handicapped children. The organization, say the DeBolts, is just another way of sharing their life with othe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기타 전치사
중등
|
16.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린다는 그녀의 학교를 자랑스러워 한다.
=Linda is proud ( ) her school.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7. 다음 글의 주제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There is healing power in flowers-and in trees, fresh air, and sweet-smelling soil. Just walking through a garden or, for that matter, seeing one out your window, can lower blood pressure, reduce stress, and ease pain. Get out there and start digging, and the benefits multiply. While it may be basic and even old-fashioned, using gardening as a health care tool is blossoming. New or remodeled hospitals and nursing homes increasingly come equipped with healing gardens where patients and staff can get away from barren, indoor surroundings. Many also offer patients a chance to get their hands dirty and their minds engaged in caring for plant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_______ you will be happy.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19.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칸에 들어갈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wrote the books.
= The books ( ) ( ) by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0.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I left my umbrella on the bus.
→ ( ) I left my umbrella.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A friend of mine called me yesterday.
→ ( ) a friend of mine called me.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22. 다음 형용사의 비교급과 최상급을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Wh- 의문문
중등
|
23. 밑줄 친 부분이 대답의 중심이 되도록 의문문을 만드시오.
My uncle gave me this book.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4. 다음 대화에서 밑줄 친 부분 대신에 쓸 수 없는 것은?
A : I wonder if you have a man's sweater.
B : Yes. How about this one?
A : Can you show me any other size?
B : Why no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25. 다음 글 중 절(節)은?
Let's go home before it gets dark.
|
|
5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5형식문의 수동태
중등
|
2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was made ( ) his father's car.
|
|
9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Be동사+to부정사
중등
|
27.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8.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A dog is an useful animal.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부정 구문
중등
|
29.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y didn't send both of their sons.
→ They sent (one, neither) of their son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 중 잘못된 부분은?
Mr. Baker was ⓐin Moscow. He visted the Kremlin ⓑand lunch with Russian leaders. ⓒDuring lunch they ⓓdiscussed about the international problems. Tomorrow he will ⓔtalk with important people, too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