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대명사 >
인칭대명사
중등
|
1. 빈 칸에 알맞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중등
|
2. 다음 글에 나타나 있는 Mr. Kim의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Yesterday was Ch'us&
466;k, but Mr. Kim didn't have any place to visit, because he is from North Korea. So he went to Imjin-gak. There he bowed toward the north. What he wishes most is to see his family again.
* bow : 절하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3. 밑줄 친 부분에서 어법상 어색한 곳을 찾아 바르게 고치시오.
I could not but laughing at the sight.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4. 문장의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 number of the children was (near, nearly) one hundred.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5.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Let's clean the room.
B : No, ( ) ( ) .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6.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Although people have spoken of the *contrition of the first atomic bombs, it is difficult to see how the Pacific War otherwise (A) could be concluded/could have been concluded. The explosion over Hiroshima caused fewer civilian casualties than the repeated B-29 bombings of Tokyo, and (B) had the war not ended/if the war didn't ended in August, those big bombers would have had to wipe out one city after another. Japan had enough military capability and at least 3 million troops. That's why the invasion of the Japanese home islands in the fall of 1945 meant an exceedingly bloody affair for both sides. And that would have been followed by a series of battles on Japanese soil, the effects of which even time could hardly have healed. Moreover, If Russia (C) could have been/were a full partner in these campaigns, the end result would have been partition of Japan, as happened to Germany.
*contrition:후회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7. 다음 빈칸에 쓸 수 없는 것은?
I ( ) her speak about the fact.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Some / Any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 것은?
There is a lily in the vase. (some으로 하여)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9. 로마 시내버스 관광에 관한 다음 내용을 듣고, 일치하지 않는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추상명사
중등
|
10.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11.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자연스러운 것을 고르시오.
A : I think Tom will win the race.
B : ( )
A : Because he won the first prize last ye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2.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로 바꿔 쓰시오.
|
|
4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 개요
중등
|
13.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have been to the department store ( ) a handbag.
|
|
2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14.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15.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고쳐 쓰시오.
Sleeping in the tent last night, I don't feel good now.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His grandmother ①died ②on the day ③which he ④arrived ⑤home.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17.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________ 에 알맞은 것은?
Everyone likes the boy, who is kind.
Everyone likes the boy, ( ) ( ) is kind.
|
|
5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8.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19.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I saw my friends crossing the street.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Can/Could
중등
|
20.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He could not drive a car.
= He ( ) ( ) to drive a car.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21.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2. 다음 중 어법상 올바른 것을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23. 괄호 안에 주어진 동사를 문맥에 맞도록 변형시키시오.
Have you ever (swim) in winter?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관사의 생략
중등
|
24.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바르게 옮긴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25. 주어진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을 영작하시오.
(분사를 이용) 그는 여행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busy, prepare, trip)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6.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The earth is larger than a moon.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27. 다음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곳에 올 수 없는 것은?
|
|
37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Will/Would
중등
|
28. 다음 중 새해 계획으로 어색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29. 다음 문장에서 밑줄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o you know the way in that he made the box?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레벨테스트 >
중학
중등
|
30. 밑줄 친 부분의 발음이 나머지 세 개와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