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1.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은?
A: How old is your sister?
B: She is 14 years old.
A: ( ) . I am 14 years old, too.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2. 괄호 안의 단어를 바르게 배열하시오.
(the store, does, sell) pen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의 종류와 특징
중등
|
3. 다음 밑줄 친 부분을 ( ) 안의 말과 바꾸어 쓸 수 없는 것은?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4.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한 문장으로 만드시오.
I don't know. Where does your English teacher live?
→ I don't know ( ) .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추상명사
중등
|
5.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is machine is of great use.
= This machine is very ( ) .
|
|
6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6. 어법상 틀린 문장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7.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A:You didn't make that tree house very well. The window's too small.
B:Yes, it is small but it isn't too small. It's enough big to see anything in the garden.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종류
중등
|
9.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he girl has a ( ) books in her hand.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I wish+가정법
중등
|
10.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m sorry I'm not a boy.
=I wish I ( ) a bo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1.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talked over the matter with his friends.
= He ( ) the matter with his friends.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12.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 ) I cannot see the players on the field, I look forward to coming to my son's gam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13.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tried everything to repair his car, only to fail.
→ T ( ) he tried everything, he failed to repair his ca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집합명사
중등
|
1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15.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 baseball game was (excited, exciting).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Be 동사
중등
|
16. 빈칸에 차례로 알맞은 것은?
He is ( ) Australia.
Don't be late ( ) school.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17. 다음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은?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미래
중등
|
18. 우리말에 맞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혹시 실패한다 하더라도 나는 다시 할 것이다.
→ If I ( ) fail, I would try again.
|
|
8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must (lost/have lost) my purse when I was getting out of the subwa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고등
|
20. 첫 번째 종이는 나무껍질과 비단으로 만들어 졌다.
(first paper, the, from, made, was, tree bark, silk and)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21.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간접의문문으로 만드시오.
A: Where does she live?
B: Do you think?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22. 다음 밑줄 친 부분과 쓰임이 같은 것은?
There are four seasons in a year.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2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24. 다음 글 중 절(節)에 해당하는 것은?
She said that she was happy.
|
|
5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25. 다음 글 중 절(節)에 해당하는 부분은?
Is this the house which he lives in?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26. 다음 형용사의 비교급을 쓰시오.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만드는 법
중등
|
27. 다음 중 어법상 올바른 것을 고르시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최상급 비교
중등
|
28. 다음 빈 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He was ( ) actor in his countr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29.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here are two social theories explaining ① what determines job satisfaction:the 'bottom-up theory' and the 'top-down' theory. The bottom-up theory basically states that individuals have needs and that they will be happy if ② its needs are satisfied. The sum of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③ is used to determine happiness. If the positive effects are greater than the negative effects, individuals will judge their life as happy. In contrast, top-down theory states that there is a tendency to experience things in a positive way. In other words, all individuals have a desire to be happy and this attitude will be the major influence on their lives. Thus, ④ feelings about job satisfaction are generated in one of two ways:from the bottom up by adding positive effects and subtracting negative ⑤ ones, or from the top down by the extension of one's desire to be happy.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관사의 생략
중등
|
30.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바르게 옮긴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