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1.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left my room without a word.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고등
|
2.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할 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내가 미국을 떠나온 지 5년이 되었다.
→ ( ) passed since I left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3.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4.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I saw my friends crossing the street.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5.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어법에 맞게 고치시오.
We want going on a picnic.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6.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만화책을 읽는 것은 재미있다. (comic books)
It is fun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7. 다음 글의 내용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고자 한다. 빈칸 (A)와 (B)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8.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My birthday is (on, in) January.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감탄문
중등
|
9.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 찾으시오.
What the pretty dolls she has!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10. 다음의 밑줄 친 부분을 부사절로 고치시오.
<u>Hearing the news</u>, he became very happy.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11. 다음 밑줄 친 부분이 서술용법인지, 한정용법인지를 구별하시오.
He sat surrounded by the children.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 개요
중등
|
12.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I prefer oranges ( ) apples.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Wh- 의문문
중등
|
13.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 ) is your shool, this or tha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14.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을 분사구문으로 고치시오.
If it is fine tomorrow, we'll leav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15.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Every students call him Mr.John.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6. 다음 밑줄 친 부분과 바꿔 쓸 수 있는 말은?
The girl will make fun of m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7. 다음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수 없는 말은?
( ) the seasons change, you should take care not to catch a cold.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부정 구문
중등
|
18.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y didn't send both of their sons.
→ They sent (one, neither) of their sons.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19. 다음 글의 빈칸 (A), (B)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Can/Could
중등
|
20.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을 채우시오.
He could not drive a car.
= He ( ) ( ) to drive a car.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과 바꿔 쓸 수 있는 것을 고르시오.
The wings of a penguin are much smaller that the wings of an eagle.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22.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plays baseball very well.
= He is a very ( ) baseball player.
|
|
4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Wh- 의문문
중등
|
23. 밑줄 친 부분이 대답의 중심이 되도록 의문문을 바르게 바꾼것은
I like spring better than autumn.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4.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Mary ① hadn't ② seen her mother ③ for a long time. So ④ seen her mother again, she began ⑤ to cr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시제
중등
|
25.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He was proud that he had been rich.
= He proud of having been rich.
|
|
19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26.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곳을 채우시오.
I found this book easy.
= I found that this ( ) .
|
|
3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7.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분사를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smiled and shook hands with me.
→ ( ) , she shook hands with me.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수동태 개요
고등
|
28. 다음 문장을 수동태로 표현한 이유는?
Mr. Smith delivered a speech, and was asked many questions at the end.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29. 다음 괄호 안에 어법상 괄호 안에 알맞은 말은?
I wish I (hadn't eaten/didn't eat) some earlier. I am so full that I can't eat the delicious cookies now.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 것은?
I saw a sheep in the mountain. (many로 하여)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