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동사 >
진행형
중등
|
1.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 곳을 채우시오.
We are going to play tennis this afternoon.
= We ( ) ( ) tennis this afternoon.
|
|
7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 다음 ( ) 속의 단어를 뜻이 통하게 바르게 배열하시오.
He made ( a / doll / pretty / her / for ).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3.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m sorry I didn't meet him.
=I wish I ( ) hi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명령문의 화법 전환
중등
|
4.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e teacher said to Tom, "Open the door."
→ The teacher told Tom ( ) ( ) the doo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5.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 것은?
Is this your knife? (these로 하여)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6. 밑줄 친 동사를 알맞은 형태로 바꾸시오.
I don't see Jane since last Sunday.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7. 밑줄 친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John, what has become of him?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8. 주어진 말을 분사를 사용하여 영작하시오.
그는 여행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busy, prepare, trip) He is b for . (문장전체를 기입할 것)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9. 다음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부사 개요
중등
|
10. 문장의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he number of the children was (near, nearly) one hundred.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주의해야 할 부사
고등
|
11.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jobs that most companies are doing with information today would have been impossible several years (ago/befor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12. 괄호안의 동사를 알맞게 바꾸시오.
|
|
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Please tell me the time where she will start.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물질명사
중등
|
14. 다음 어구를 작문해 보시오.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15.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 ) a lot of male centered words are still found in english, there is hope that they will continue to disappear in the futur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ust/Have to
중등
|
1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A:The traffic signal is red. We ( ) to wait here.
B:Yeah. We must be careful on the street.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17.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She couldn't do it without anyone's help.= She couldn't do it for ( ) .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o
중등
|
18. 다음은 호텔에 대한 광고문이다. 빈칸 ⓐ와 ⓑ에 who 또는 which 중 알맞은 말을 쓰시오.
The Rainbow Hotel, which lies at the heart of Lake Garden, is the perfect place for your vacation. Ernest Hemingway, ⓐ ( ) once stayed here, said the hotel was 'heavenly.' and Lake Garden, ⓑ ( ) has very clean water and many beautiful birds, will not disappoint you.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레벨테스트 >
중학
중등
|
19. 다음 두 문장의 의미가 다른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0.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Have you ever seen a lion?
B : Yes, I ( ) .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강조 구문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강조하여 빈칸을 기입하시오.
A friend of mine called me yesterday.
→ ( ) a friend of mine called me.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22.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She told me a move story about her childhoo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23. 짝지은 두 문장이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으시오.
He has lost his pen.
= He ( ) his pen and he doesn't ( ) it now.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4.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I don't want to (①run, ②make) the risk of losing i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5. 다음 우리말의 밑줄 친 부분에 유의하여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나는 오후에는 도서관에서 공부한다.
→I study at the library ( ) the afternoo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중등
|
26. 다음 ( ) 속에 적당한 의문대명사를 써넣으시오.
( ) is the largest city in the world?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27.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28.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The teacher had difficulty tell the twins apar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2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too early to say if the plan (will succeed/succeed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30.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The 60th anniversary of the end of World War II has been commemorated this year in many ways, all of (A) them/which remind us of the horrors of was and the glory of victory. The leadership styles of the principal characters of the war have been analyzed, and the special relationship forged between Winston Churchill and Franklin D. Roosevelt was compared interestingly to today's alliance between President Bush and Prime Minister Blair. Yet despite (B) the all/all the World War II commemorative books and documentaries by many distinguished historians, very (C) little/few has been written about some of elements of Churchill's life-particularly his passion for travel and ar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